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송종국 첫번째 부인 김정아는 누구?

최근 송종국이 배우 박잎선과 합의이혼을 하면서 송종국 첫번째 부인 김정아에 대한 관심도 쏠리고 있어서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앞서 송종국은 2003년 김정아를 만나서 결혼에 골인하게 됩니다. 송종국, 김정아 두 사람은 당시 국가대표 수비수였던 이영표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는데 김정아는 이영표의 와이프가 다니던 교회 신도이자 송종국의 팬클럽 회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03년 송종국 선수와 결혼한 첫번째 부인 김정아2003년 송종국 선수와 결혼한 첫번째 부인 김정아


그후 2005년 5월에 돌연 이혼을 하게 됩니다.

이에 대해서는 루머만 떠돌뿐 명확하게 밝혀진 것은 없으며 이 때 송종국은 위자료 문제로 심적고통을 겪은 것으로 전해지며 이 시기에 송종국은 네덜란드 리그에서 활약하고 있었습니다.


송종국 첫번째 부인 김정아, 이혼 후 자살로 사망했다는 루머가 있었지만 사실무근송종국 첫번째 부인 김정아, 이혼 후 자살로 사망했다는 루머가 있었지만 사실무근


그 후 2006년 12월 탤런트 출신인 박잎선씨와 결혼에 성공, 2007년에는 딸 송지아, 2008년에는 아들 송지욱이 태어났습니다. 이후 첫번째 부인 김정아씨가 자살로 사망했다는 루머가 돌고 최근에도 이야기가 나오고 있지만 모두 사실무근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송종국 첫번째 부인 김정아는 어떤 사람이었을까?



김정아씨는 송종국 선수의 팬들조차 홈페이지를 통해서 칭찬을 할 정도로 서글서글한 성격이었다고 하며 친구도 많고 무엇하나 흠잡을 곳이 없었다는 평이었던 것으로 알려졌으며 음악적인 재능도 뛰어났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시기에도 여러가지 루머가 나왔었습니다.


축구스타 A군 속도위반(?) 때문에 결혼? [06-26 10:13] 


축구스타 A군이 속도 위반(?)때문에 결혼했다는 소문이 나돌고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그라운드에서 깨끗한 매너와 지칠 줄 모르는 체력을 과시하며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A군은 한때 몇몇 여자 연예인과 스캔들이 날 정도로 유명한 선수. 

하지만 A군이 부인인 B양과 결혼 한 것은 ‘어쩔 수 없었기 때문이다’는 말들이 나돌고 있어 충격을 주고 있다. 


측근에 따르면 A군이 B양을 임신시킨 것 때문에 결혼을 했을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다. 한때 A군의 측근은 A군에게 “선수생활에 지장을 받지 않으려면 여자친구와 헤어져라”고 충고를 했을 정도로 이들의 사귀는 강도(?)가 높았다고. 

무엇보다 B양은 A군이 몸담고 있는 구단의 후배인 C군의 여자친구로 알려져 충격의 강도는 더하다. 현재 C군은 헤어진 후 심한 슬럼프로 축구를 일시 접었다. 

이유야 어쨌든 `어쩔 수 없이 결혼했다`라는 말들이 나오고 있는 것은 이들이 보여준 행동 때문으로 풀이하고 있다. 


공식석상에서의 모습이 다정하지 않고 서로 피하려 하는 느낌 때문이다. 이들을 잘 아는 팬들조차도 정말 어울리지 않는 한쌍 이라고. 

철저한 자기관리와 깨끗한 매너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A군. 하지만 이들을 바라보는 주위사람들은 과연 이들의 행복한 결혼생활을 해 나갈지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A군 - 송종국

B양 - 김정아

C군 - 김진우


발행: 스포츠연예신문 제 425호


하지만 이 루머에서 B양은 김정아가 아닌 박잎선일 가능성이 더 크며(글 서두에서 이야기를 했지만 송종국 첫번째 부인 김정아와는 2005년 5월에 이혼을 하게 되는데 루머기사가 난 시점은 2005년 6월 26일이기 때문입니다.) 방송에서도 송종국과 박잎선은 결혼 전 동거설이 있었으며 혼전임신에 관해서 방송을 통해서 알려졌습니다.


이혼, 힘든 결정인 만큼 앞으로 두 사람모두 더 열심히 살아가길 바랍니다.이혼, 힘든 결정인 만큼 앞으로 두 사람모두 더 열심히 살아가길 바랍니다.


어찌되었든 송종국은 이번 이혼으로 인해서 많은 것을 잃은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루머가 뒤섞이고 SNS를 통해서 이야기가 와전이 되면서 어떤 것이 사실이고 아닌지 어렵네요.


결론은 그렇습니다. 누구의 잘잘못을 따지는 것보다 지아와 지욱이를 위해서라도 힘을 내시라고 말이죠. 송종국, 박잎선 두 분모두 이제는 각자의 인생을 잘 준비하시고 두 아이에게 끝까지 책임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합니다.